본문 바로가기

명인사업단공지사항

[스크랩] 한국문화예술명인회 & 국제시낭송예술인연합회 신년회 인터넷 뉴스

        


문화·예술 인터넷 뉴스

                -  심명구 리포터


한국문화예술명인회 & 국제시낭송예술인연합회

신년회





한국문화예술명인회 & 국제시낭송예술인연합회 신년회가 2019년 신년을 맞이하는 신년회를 119() 11시부터 인사동 인사아트홀에서 가졌다. 성희경 낭송가가 사회를 맡다 개회 선언이 있었으며 조하경 낭송가의 축시낭송으로 대망의 신년회 막을 열었다.

 

전건호 대표의 환영사가 있은 후 김택근 고문과 장충열 고문이 축사의 말씀으로 국제시낭송 예술인연합회의 일취월장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장도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였다. 이어서 주경희 회장의 신년인사가 밝은 미소로 이어졌다. 정주호 사무총장의 연역보고가 있은 후 1부행사를 마치고 신이준 가수의 노래를 들으며 2부 행사로 들어가 임원진 임명장으로 들어갔다.

 

주경희 회장이 각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는 분위기는 주는 사람이나 받는 임원들의 밝은 미소의 표정이 모두가 하나 됨과 앞으로 열심히 사명을 다 할 것이란 의지가 역력하여 국시연이 앞으롤 더욱 창대하여 지리라 믿는다.

 

이후 최은솔 시낭송가의 사회진행으로 명인회 개회선언과 재내소개가 이어졌으며 주경희 회장의 축시낭송과 유창호 바리톤의 축하노래가 있은 후 전건호 대표의 환영사와 권귀숙회장의 축사 그리고 전건호 대표의 주관으로 한국문화예술명인 내빈 소개와 명인들의 인사말로 무대는 명인들에 대한 환호의 축하와 인사로 모두가 명인이 되는 기분으로 하나가 되었다.

 

전건호 대표는 새해에도 더욱 명인 발굴과 연합회의 발전에 가일층 노력할 것이라 하여 환영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안내석의 안내자들


































































































































































































































































































 


출처 : 국제시낭송예술인연합회 . 계간지 힐링문화
글쓴이 : 상록수/ 심명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