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단법인 한국치유식품업중앙회 그린바이오치유식품연구원 개원

 

사단법인 한국치유식품업중앙회(대표 전병하)는 한국의 농식품산업의 새로운 페러다임 구축을 위한 중장기 추진전략을 수립하고 , 조직의 내실화를 위한 전국 지부 지회 발족위원회 준비 및 국정과제인 그린바이오산업의 내실있는 수행을 위한 그린바이오치유식품연구소 및 치유농업을 통한 기능성치유식품연구. 쌀누룩 등 유익균을 개발하여 국민건강 및 6차산업에 일조하는 서삼릉 그린바이오치유농장을 운영하여 치유식품 개발 연구에 역량을 집중하기로 하였다.

우선 치유식품업중앙회는 전국 시,도,군 지부 설립을 중장기 2024년 실천과제로 세우고 2023년12월 서울 종로구 운니동 57번지 창덕궁앞에 그린바이오치유식품연구소 개관에 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치유식품연구소의 내실있는 맨파워 구축을 위한 치유식품전수자, 즉 치유대가 역량교육을 오는 2023.12.09.일 개강하기로 하였다.

치유식품전수자로 활동하고 싶은 시민은 협회로 연락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그린바이오산업의 근간이 되는 치유농업 실현 농장은 고양시 덕양구 서삼릉앞 1만여평의 부지를 마련하여 그린바이오플라워시티를 구축하기 위해 체험장 정비사업에 착수했다. 앞으로 서삼릉 그린바이오체험장은 고양시문화원의 관심과 친환경농업, 기능성치유식품연구, 팜파티를 매개로 하는 도농복합체험형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중앙회는 경기도 사회적기업 감성숲과 함께 경기도와 함께하는 공정관광코스로 개발하기로 했으며, 유네스코문화유산에 등재된 조선왕조태실과 효릉을 관광 체험 자원으로 부가하기로 했다. 공정관광을 담당하는 감성숲은 전국적 공정관광을 실현하기 위해 창덕궁과 운니동 그린바이오치유식품연구원, 인사동 익선동을 하나로 묶는 K컬쳐형 관광코스를 개발 운영하기로 하였다.

한국치유식품업중앙회는 서정대와 업무협약을 통하여 서정대 귀농귀촌아카데미 1차 귀농귀촌체험을 오는 12월17일 예정하고 있다..세간의 뜨거운 주목을 불러일으키는 그린바이오치유식품연구원의 개원식은 오는 2023.12.4.일부터 12.10일까지 방문주간을 설정 시민들의 발걸음을 기다리기로 했다(문의 : 02-971-5943)